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언론보도

대구한의대,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 참가자 전원 수상
링크서포터즈 | 2021-06-29 | 조회 17
대구한의대 뷰티케어학과 학생들이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에 출전해 전원이 수상했다.공모전을 준비하는 뷰티케어학과 학생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뷰티케어학과는 (사)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가 주관한 ‘2021 국제뷰티아트공모전(2021, International Beauty Art Contest)’ 네일부문에 출전해 대상 4명(인조네일, 패디아트, 스톤아트, 살롱매니아트)을 비롯, 금상 10명, 은상 4명, 동상 1명 등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뷰티케어학과(학과장 권애란)는 공모전 출전을 통해 전공 분야로의 전문성과 실무역량을 제고하고 도전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LINC+ 네일아트디자인 개발과 시제품 제작을 위한 뷰티케어학과 Deep-Learning 프로그램’을 시행했다.

프로그램을 통한 공모전 준비 과정을 거치면서 학생들은 전공 분야의 실기 능력과 네일아트 시술 테크닉을 향상시켰으며, 심미적 창의력을 증진하는 등 취창업에 대한 역량이 강화, 공모전 수상으로 전공분야에 대한 학습의욕과 자신감이 향상됐다.

프로그램을 진행한 김지희 교수는 “공모전 출전을 위해 네일아트분야의 실무적 감각을 기반으로 뛰어난 아름다움으로 작품을 표현할 수 있도록 산업체 전문가를 초빙해 운영한 LINC+ 산학연계 프로그램이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됐다. 학생들의 값진 경험이 K-뷰티 네일아트 분야를 선도해 나갈 전문 인재양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한의대 LINC+사업단은 전공 기반 전문성 현장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특화분야 산업체 전문가를 초빙, 교육을 진행하고 시제품 제작과 공모전 등의 출전을 지원하는 ‘특화분야 전공 기반 Deep-Learning 프로그램’을 산학협력 친화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