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LINC+사업단 [D.D.D Level-Up] 연합 워크숍
관리자 | 2021-10-26 | 조회 23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LINC+사업단(단장 박수진)은 단국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장승준), 대전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이영환)과 공동으로, 지난 22() 대구한의대학교에서 연합 워크숍을 개최하고, LINC 3.0사업 추진 방안 및 산학협력 연계 활성화 방안을 함께 모색하였다.

 

연합 워크숍은 대학 간 우수사례 공유를 통한 성과 확산 및 협업체계 강화를 목적으로 2019년부터 2회째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규모를 축소하여 진행하였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LINC 3.0사업을 대비하여 대학이 지금까지 LINC+사업을 통해 구축한 인프라와 협업체계를 지역산업과 지역사회와 공유 및 확산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하였다. 특히 기술고도화 및 산업화 체계 정립, 수요자 중심의 교육과정 운영, 국가 신산업에 따른 특성화 방향 설정 등에 대한 다각적인 토론을 통해 상호 의견을 교류하였다.

 

행사 뒤 경상북도 화장품산업을 지원하는 하루 최대 4톤의 생산규모를 갖춘 국제규격의 cGMP 수준의 화장품 제조 시설인 글로벌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와 식품의약품안처 지정 식품, 화장품, 축산물 분야 시험검사기관인 DHU바이오융복합시험센터를 방문하며 대학 공동장비 활용 우수사례를 공유하였다.

 

대구한의대학교 LINC+ 사업단 박수진 단장은앞으로도 국내 및 해외 타 대학 간 다양한 협업을 통해 변화하는 산학협력 환경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꾸준히 성장시켜 나갈 생각이다.”고 밝혔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