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커뮤니티

포토갤러리

창업기업 성장 지원을 위해 SAG 엔젤클럽과 협약 체결
관리자 | 2019-12-19 | 조회 72



image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1일 오후 대학본관 대회의실에서 창업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SAG 엔젤클럽(회장 최상대)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창업기업에 대한 투자 및 자문, 멘토링 등 창업지원과 투자사업의 공동 추진을 목적으로 하는 창업기업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갖게 됐다.

 

협약식은 대구한의대 황세진 창업지원단장과 변창훈 총장과 SAG 엔젤클럽 최상대 회장 등 10여명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및 협약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창업기업에 대한 기술 경영 및 투자자금 관련 자문 창업투자펀드 조성 및 투자포럼, 투자설명회 개최 등 투자 관련 사업의 공동 추진 및 협력 우수 창업기업 발굴, 창업교육 및 멘토링 실시 등 창업지원 사업의 공동 추진 및 협력 기타 양 기관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황세진 창업지원단장은 대학에서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교수와 학생들에게 자문과 멘토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창업을 지원하고, 특히 초기 창업 자본을 조성하기 SAG 엔젤클럽과 협약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창업지원단은 11일 오전에 산학협력관 세미나실에서 대구·경북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다래전략사업화센터(대표 배순구)와 협약을 체결했다.

 

()다래전략사업화센터는 서울에 위치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엑셀러레이팅 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양 기관은 대구·경북권 내 유망 창업기업과 예비창업자의 추천 및 발굴 창업기업 및 예비창업자에 대한 교육 멘토링 창업기업 및 예비 창업자의 육성 및 투자유치 관련 사업의 공동추진 기타 양 기관 발전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닫기